본문 바로가기

환영!A/V 의 세계

#9 자! 드디어 탄생 3D 입체 성인전용 비디오!


올해는 3D 원년으로 불려지고, 선행하는 한국 업체를 추격하기 위해, 파나소닉 에서도 3D TV가 출시되었다. '아바타'등 3D 영화와 6 월 월드컵을 박력있게  즐기고 싶은 시청자 에게 팔리고 있는 것 같지만, 결국 AV도 3D 작품이 6 월에 릴리스 될 것을 예정, 화제가되고있다 .

 작품은 인기 제작사, 에스원(S1)에서 출시되는 『3D × 佳山三花(카야마미카) 입체 영상에 매료 최고급 BODY 섹스 '(6 월 7 일자)'3D × 麻美 (아사미<유마>)입체 영상에 매료 최고급 BODY 섹스 '(6 월 19 일 자료) 2 개로, 모두 225 분, 가격은2,980 엔. 첫회 한정판은 특제 3D 재킷이 붙어있다. 홈피에는 "결국 S1에서 AV 최초의 3D 작품이 6 월 발매 결정! 게다가 佳山三花, 麻美는 S1를 대표하는 최고 여배우의 작품을 입체적으로보다 생동감있는 내용으로 소개합니다! "라고 강조하고 있다.

 정작 중요한건 시청 방법, 2D (보통) 버전, 입체 (빨강 파랑 안경) 버전, 단계별 (3D 전용 TV) 버전의 3 가지 유형의 영상을 수록하고있는 것 같다. 입체 버전은 패키지 전용 안경이 동봉되어 있기 때문에, 3D TV가 아니더라도 시청이 가능 하단다.

 3D 영상이라면 영화 '아바타'로 일약 유명화 되었지만, 실은 AV는 아니지만, 1 월에 발표된 SOD 크리에이트의 '小向みなこ(코무카이미카코)DANGEROUS STRIPPER' 3D 영상이 포함되어 있었다.확실히 야외 와  무대에서 무용수 小向(코부카이)가 튀어나오는 그 박력은 3D만이 가능한 것이었다. 이 작품의 감독의 이야기에 따르면, 카메라가 매우 크고,  1 대에 2 개의 카메라가 붙어있어 동결 밖에 찍을 수없는 것, 따라서 어느 정도의 거리가 필요하며, 근거리의 물건을 찍을 수 없다고 말한다. 이것은 올해 2 월이므로 현재는 발전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전편 3D는 것은 상당한 모험이기도하다. 그래서 에스원 홍보담당 에게 물어 보았다.

"작품화되기까지, 입체감이 나오는 표현 방법의 조정에 반년 이상 걸립니다. 촬영 기술은 물론, 편집까지 기존과는 전혀 다른, 3D 전문 기술 직원에 의해 촬영, 편집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인 촬영 방법은 가르쳐줄 수 없지만, 누구나 더 입체적으로 보이는 작품 중에 다양한 궁리를 해 작품으로 되었습니다. 작품은 75 분 × 3 Version에서 3D TV 아니더라도 일반적으로 볼 수 있어요. 앞으로의 계획은, 이 작품 판매 등 상황을 봐가면서 진행하는 것입니다 "라고 말해 주었다.

 이제는 AV도 3D의 시대가 온 것 같다. 덧붙여서, 선행하는 SOD 크리에이트에 이야기를 들어 보면, "가정 으로는 다운로드 판매, 範田紗々(한다사사) 와 板垣あずさ(이타가키 아즈사)의 과거 작품의 미공개 장면을 3D 영상으로 6 월 말부터 제공 할 것입니다" 라고한다. 이곳은 PC에서 사용라는 형태가 될 것 같다. 자세한 것은 향후 홈피에 접속하여 본 사이트의 회사 배너를 클릭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VCR이든, DVD와 컴퓨터든,"야한 물건을보고 싶다"라는 인간의 욕망이 한몫하고있다고 생각한다.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된 3D 전선이지만, 그 보급의 열쇠를 쥐고있는 것은, 역시 성인 콘텐츠 일지 모른다.
(글 = 高田コウイチロー 타카 코우 이치로)


-이치로君 정말로 3D보급의 열쇠를 성인 콘텐츠가 쥐고 있다고 생각함?....ㅋㅋㅋ  쉐키....